요단찬양대소식

8월 셋째주 요단찬양대 소식입니다

김용만 2014. 8. 19. 22:42

“그러므로 주 안에서 갇힌 내가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가 부르심을 입은 부름에 합당하게 행하여 모든 겸손과 온유로 하고 오래 참음으로 사랑 가운데서 서로 용납하고 평안의 매는 줄로 성령의 하나 되게 하신 것을 힘써 지키라.” (에베소서 4:1-3)

1. 찬양 및 기도순서
○ 이번주(8. 17) : 찬양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찬양곡집 2011, 284쪽) / 기도 소프라노 김현숙 집사 / 축복자 베이스 신동호 집사, 소프라노 고정미 집사
○ 다음주(8. 24) : 찬양 “외치라”(찬양곡집 2011) / 기도 소프라노 이성희 권사 / 축복자 소프라노 김현숙 집사, 베이스 오근수 안수집사

2. 출석인원(74명)
○ 소프라노 28명 / 알토 17명 / 테너 11명 / 베이스 11명 / 악기 4명 / 지휘·반주 3명

3. 알 림
○ 이번주 간식 : 이번주 간식은 알토 파트 서희석 집사님께서 빵을 제공 하셨습니다. 지난 겨울부터 요단에 오랜만에 복귀하시어 매주 빠짐없이 출석하시어 봉사하시는 권사님께 감사 드립니다. 지난 겨울 요단에 오셨을때 신고를 못 하신 것이 마음이 쓰인다고 하셨구요. 또한 따님과 함께 같은날 생일을 맞이하셔서 감사한 마음에 간식을 제공한다고 하셨습니다. 생일 축하드리고 맛있는 간식 감사합니다.
또한, 알토 곽근숙 집사님께서 과자를 찬조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이번주 축복자 : 신동호 집사, 고정미 집사
신동호 집사님께서 기도제목으로 아드님의 건강한 학교생활과 신앙생활을 위해 기도 부탁하셨습니다. 지난주에는 간식도 내시고 두주에 걸쳐 홍보를 하셨네요. 열심히 봉사하시는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고정미 집사님은 현재 미국 연수중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고 있는 학업위에, 맡은 직분위에 함께 기도를 부탁합니다.

○ 찬양부 헌신예배를 은혜중에 마치었습니다
목사님은 찬양대원이 갖추어야 할 3가지를 말씀하셨습니다. 소명의식, 책임의식, 본이 되는 삶 이상 3가지를 잘 기억하시어 찬양대원으로 충성스럽게 봉사하는 요단 찬양대원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대원들이 참석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다음 행사때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 강종옥권사님께서 복부에 염증이 있어 지난 월요일 서울중앙병원에 입원하셨습니다.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계신데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 베이스 이재근 안수집사님께서 빙부상(김순덕 권사님 부친상)을 오늘(19일) 당하셨습니다.
빈소는 대전유성 선병원이고 20일(수) 오전 12시 교회에서 함께 위로예배 출발합니다.
위로해 주시고 기도 부탁드립니다.

○ 금년도 공석이 된 부회계에 알토 이미연 집사님(알토 파트장)께서 선출되셨습니다.
김연희 집사님께서 맡으셨던 부회계 잔여기간과 내년도 회계로 수고해 주시겠습니다. 찬양대를 사랑하는 마음이 누구보다 큰 집사님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렵지만 부회계를 수락해 주신 집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지난주에 6남선교회에서 드린 CD 받지 못하신 분들은 말씀해 주세요. 못 받은분들에게 추가로 드리려고 합니다. 파트장님들께서 받지 못하신 대원의 수요를 알려주시면 더욱 고맙겠습니다.

○ 장기 결석하시는 대원들을 위해 기도 부탁합니다.
파트장님들 장기 결석자 총무에게 문자로 알려 주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