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단찬양대소식

9월 셋째주 소식입니다

김용만 2014. 9. 24. 07:03

“즐거워하는 자들과 함께 즐거워하고 우는 자들과 함께 울라” (롬 12:15)

1. 찬양 및 기도순서
    ○ 이번주(9. 21) : 찬양 "주님의 크신사랑(2013 임마누엘 찬양곡집 224쪽) / 기도 알토 이미연 집사/ 축복자 알토 노옥순 권사, 베이스 오일웅 집사
    ○ 다음주(9. 28) : 찬양 "하나님의 은혜“ / 기도 베이스 이동연 집사/ 축복자 알토 박유선 권사, 베이스 이은평 집사

2. 출석인원(79명)
    ○ 소프라노 31명 / 알토 14명 / 테너 11명 / 베이스 16명 / 악기 4명 / 지휘·반주 3명

3. 간식 & 축복자 
    ○ 간식 : 류보선 집사
지난주 따님을 결혼시키신후 감사한 마음에 떡을 찬조하셨습니다. 금년도 악기팀에서 베이스 성가파트로 옮기셨습니다. 음악적인 면에서 중심이 되어 주셔서 베이스파트가 집사님 덕에 한층 더 음악적으로 성숙한 찬양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축복자 : 알토 노옥순 권사님, 베이스 오일웅 집사님
노옥순 권사님은 음악을 전공한 아들 원식이가 좋은 관현악단에 입단하기를 특히, 연말에 있는 청주시향 오디션에 합격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활동할 수 있도록, 그리고 경제적으로도 더 낳은 삶이 될 수 있도록 기도제목을 주셨습니다
베이스 오일웅 집사님께서는 집사님부부에 질병이 떠나갈 수 있도록, 또한, 초등학생 아들이 솔로몬과 같은 지혜로운 아들이 되어 하나님을 잘 섬기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기도제목을 나누었습니다.
두분의 권사님, 집사님의 기도제목을 놓고 한주간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4. 찬양대 소식

    ○ 지난주 악보정리를 마치고 깨끗한 환경에서 찬양연습을 할 수 있어 기분이 상쾌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 상태를 유지 할 수 있도록 함께 정리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반기에 추진하지 못 했던 찬양대 수련회를 11월 1일(토)에 추진합니다.
파트장님들께서는 몇분이 참석 가능하신지 파악하시어 총무에게 문자를 주시기 바랍니다.

 

    ○ 참석치 못한 대원들께 전화심방 부탁드립니다. 성가대석이 꽉 차서 울림있는 찬양을 올려드릴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5. 대원 소식 
    ○ 이번주 9월 27일(토)에는 소프라노파트 신명자 권사님께서 여혼이 있습니다.
우리교회에서 12시에 결혼식이 있으니 많이 참석하시어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베이스파트 오근수 안수집사님께서 여혼이 있습니다
9월 27일(토) 서울동숭교회에서 1시입니다. 함께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주간 하나님 은혜에 감사하시며 즐거운 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