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단찬양대소식

9월 둘째주 소식입니다

김용만 2014. 9. 14. 21:59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1. 찬양 및 기도순서
○ 이번주(9. 14) : 찬양 “누군가 기도하네”(예배합창 2집 212쪽)  / 기도 소프라노 신순우 권사 / 축복자 알토 김희숙 권사, 베이스 이동연 집사
○ 다음주(9. 21) : 찬양 "주님의 크신사랑(2013 임마누엘 찬양곡집 224쪽) / 기도 알토 이미연 집사/ 축복자 알토 노옥순 권사, 베이스 오일웅 집사

2. 출석인원(76명)

○ 소프라노 30명 / 알토 15명 / 테너 11명 / 베이스 14명 / 악기 3명 / 지휘·반주 3명

3. 알 림

○ 이번주 간식 : 김연실 자매
오랜만에 대전에서 고향을 찾아 얼굴을 보여준 연실이 자매가 김밥을 제공했습니다
직장문제로 지난 겨울 요단을 떠났지요. 오랜만에 얼굴을 보니 반가웠습니다. 요단에서 함께 찬양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구요. 직장생활하는 그곳에서도 하나님의 보호하심안에 즐겁고 행복한 날들이 이어지기를 기도합니다.

○ 축복자 : 알토 김희숙 권사님, 베이스 이동연 집사님
김희숙 권사님은 결혼한 자녀들이 건강한 2세를 낳아 건강하게 자라기를 소망하셨구요. 가족이 건강하게 신앙생활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하셨습니다.
이동연집사님께서는 하시고 있는 보험사업이 잘 됐으면 하셨습니다. 요즈음 경기가 좋지 못해 모두들 어려움이 많다고 하면서 하루빨리 경기가 회복되기를, 또한 이은향 집사님과 두아들의 건강한 믿음생활이 지속될 수 있도록 소망하셨습니다.

○ 이번주 금요일 저녁 겟세마네 기도회 할렐루야 찬양대와 요단찬양대가 연합으로 찬양을 드립니다.
금요일 6시 30에 찬양연습실에서 연습이 있습니다. 빠지는 분이 없이 모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8월 출석율이 집계되었습니다. 1등은 테너파트가 연속하여 우승을 차지 하였습니다. 출석율은 96%입니다. 요단찬양대 평균 출석율은 76.6%로 집계됐습니다. 전체 평균 90%이상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번주 연습후 찬양연습실 악보보관 책장을 말끔하게 정리하였습니다.
배혜련 악보부장님을 비롯한 임원분들께서 수고가 많았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정리정돈이 잘 될 수 있도록 함께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0월 9일 예정되었던 요단수련회가 교회 사정으로 11월 1일(토)로 연기되어 추진할 계획입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추후 장소를 비롯한 세부계획은 결정 되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다음주일에는 예배후 소방훈련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예배후 본당에서 찬양연습 없이 안내하시는 분들의 도움을 받아 예배실에서 퇴실을 할 예정이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신영 집사님께서 요단 악기팀에 가입하여 봉사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악기는 플루우트입니다. 하나님께 받은 달란트를 요단과 함께 영광을 돌릴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환영합니다.

○ 소프라노 김경애 집사님 남편분께서 지난 추석연휴 전주에 뇌출혈이 있어 하나병원에 입원하셨습니다. 다행히 마비증세는 보이지 않고 움직임에 불편이 없으시다고 합니다. 속히 건강을 되 찾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이번주 토요일에는 소프라노 신경훈 집사님 여혼이 있습니다. 새 출발하는 부부에게 축복해 주시고 건강한 믿음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결혼식 : 9월 20일(토) 오후 12시, 리오관광호텔예식장

○ 9. 15일부터 20일간의 기도대행진이 시작됩니다.
찬양대원들도 함께 참여하여 하나님과 교제를 나누는 시간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