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단찬양대소식

9월 3주차 요단 소식입니다.

김용만 2015. 9. 22. 09:05

1. 찬양 및 기도
    - 찬양  :   "내 영혼 주 찬양하라" 앙코르 예배성가 9집  142쪽 
    - 기도  :  박 영옥 집사님
    - 축복자
       [차 영희 집사님] 
          1.사랑하는 따님(지영 자매)께서 결혼 적령기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배필을 만나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고 늘 감사하는 가정이 될수 있도록 기도드립니다.
          2. 집사님과 가족 모든분들이 영광스러운 하나님의 증인이 되고 오로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충성하는 가정이 되며, 그로 인한 놀라운 하나님의 축복과 은혜가 넘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이 정숙 집사님]
          1. 집사님의 사랑하는 아드님께서 하나님의 계획대로 좋은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고 축복이 늘 함께하는 가정이 될 수 있도록 기도드립니다.
         2. 아드님께서 중학교 때까지는 하나님을 잘 섬겼으나, 어려운 상황을 맞고 현재는 교회 출석을 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다시 한번 하나님의 큰 사랑을 체험하고 더 큰 믿음으로 하나님을 경외하는 아드님이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2. 간식 : [노 주영 집사님]
          - 지난 주 남편 집사님의 장례 후 요단 찬양대원들의 위로와 기도에 감사드리며 간식을 제공하여 주셨습니다. 집사님 힘내시고 감사드립니다.^^ 

       

    3. 다음 주 찬양  (9/27일)
         - 찬양 : "그 사랑 내 생명" 앙코르 예배성가 9집  26쪽 
         
       


  --- 요단 소식  ---

 

1. 지난 주 신 명자 권사님 시 아버님 상이 있었습니다.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인하여 그 슬픔이 더 크십니다.  찬양대원들의 위로와 기도에 감사드리는 권사님의 말씀이 있으셨습니다.  

 

2.  "내 삶을 변화시키는 기도 대 행진 " 금요 기도회에 요단찬양대에서 찬양이 있었습니다. 약 30여분께서 찬양하셨습니다. 다음에는 좀더 찬양에 대한 열정과 기도로 준비하고 참석하시면 좋겠습니다.^^ 

 

3. 다음 주일은 추석명절로 인하여 주일 예배 찬양 후 연습은 없습니다. 축복 순서와 대표기도 등의 순서도 한주간 쉬게됩니다. 추석이 주일인 관계로 찬양인원이 평소 주일보다는 적을 듯 합니다. 멀리 가시지 않으시는 분들께서는 꼬옥 참석하셔서 하나님의 축복을 더 받으시길 바랍니다.

추석 명절 잘 보내시고요^^

 

요단총무 정용일 집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