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단찬양대소식

9월 첫주 요단소식입니다.

김용만 2015. 9. 7. 10:36

1. 찬양 및 기도
    - 찬양  :   ""하나님의 은혜로" 임마누엘 성가곡집 2013년  258쪽 
    - 기도  :  장 걸수 장로님
    - 축복자
       [서 희석 권사님] 
          1. 친정 어머님과 시어머님께서 연로하시고 건강이 좋지 않으십니다. 하나님께서 힘과 강건함을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2. 남편 집사님께서 잠시 교회일을 쉬고 계십니다. 성령 하나님께서 집사님과 함께 하시어 주님 십자가를 붙잡고 다시 일어 나시고 하나님 은혜로 충만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3. 현재 따님께서 보스톤에서 홀로 유학 중이고 그곳에서 주일 차량 봉사를 하고 계십니다. 혼자 유학하는 따님께서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또한 주일 차량봉사에도 안전운행을 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늘 지켜주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4. 아드님께서 회사에 입사하여 연수중입니다. 연수 후 갈 길을 하나님께서 올바른 길로 인도하여 주시고 그 길에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이 자숙 집사님]
          1. 남편이신 김 기덕 집사님(테너)께서 토요일에 갑작스런 요로결석으로 인한 심한 통증때문에 청주 의료원에 입원하셨습니다. 또한 허리 디스크로 인하여 아직도 힘드신 상황입니다. 하나님께서 치유의 손길로 완쾌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어 하나님께 찬양으로 영광 돌릴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2. 집사님 부부께서 늘 함께 찬양대원으로 찬양드리는 모습에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리라 믿습니다. 집사님 가정에 늘 감사와 축복이 넘치기시를 기도드립니다.

                               
    2. 간식 : [김 희숙 권사님]
          - 손녀 따님이 요단 찬양대원들의 순산을 위한 축복의 기도로 안전하게 세상에 태어났습니다. 손녀의 태어남에 감사의 간식을 제공해 주셨습니다. 손녀를 하나님께서 양육하여 주시고 늘 함께하여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3. 다음 주 찬양 및 기도 (9/13일)
         - 찬양 : "주의 이름을 전하리라" 앙쿠르 예배성가 9집  16쪽 
         - 대표기도 : 신 순우 권사님
         - 축복 순서 : 최 성열 안수집사님. 정 복순 집사님
       


  --- 요단 소식  ---

 

1. 지난 토요일 요단찬양대 수련회를 잘 마치었습니다. 총 65분께서 함께하셨고 즐거운 수련회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수련회에 물심양면 도와 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특히 기도로 힘써 주심에 더욱 감사드립니다. 간혹 소나기가 왔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방울의 빗방울도 맞지 않도록 하나님께서 축복하여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요단 찬양대를 너무 너무 사랑하심을 틀림없고 확신했던 수련회였습니다.^^
함께 하지 못하셨던 분들도 요단 밴드에 올려진 사진으로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2. "내 삶을 변화시키는 기도 대 행진 " 기간에 요단 찬양대에서 찬양을 담당하게 됩니다. 9/18일 금요 겟세마네 기도회시 찬양을 담당합니다. 미리 참고하시어 함께 찬양드리고 기도에 힘쓰는 찬양대원들 되시길 바랍니다.

 

3. 대한예수교 장로회 100회 총회 기념 감사 예배가 상당교회에서 9월 16일(수) 오후 7시에 있습니다. 연합 찬양대를 구성하여 하나님께 감사 찬양을 드리게 됩니다.  당일 오후 5시 30분까지 상당교회로 가시면 저녁식사를 함께 나눈 후 연습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찬양곡은 ' 582장 : 어둔 밤 마음에 잠겨' 입니다. 출발은 개별 출발이고, 복장은 흰색 상의를 입으시면 되겠습니다.

     
4. 가을이 성큼 성큼 오는 듯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합니다. 건강 유의하시고요 행복하시고 승리하는 한 주 되세요^^

 

요단총무 정용일 집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