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단찬양대소식

6월의 마지막주 요단 소식입니다

김용만 2016. 6. 27. 12:43

1. 이번주 찬양곡 및 기도

*  찬 양 곡  :  "전능하신 하나님"(앙코르9합창곡)

*  대표기도 :  한창순 안수집사님

2. 축 복 자

*  신순우 권사님

  온 가족이 건강하게 믿음으로 하나님과 함께 하는 삶을 살아가기를 기도드립니다.

* 이자숙 집사님

1) 언니네 가정이 하나님을 내 구주임을 고백하며 구원받은 믿음의 자녀로 살아가기를 기도드립니다.

2) 친정아버지께서 재발된 허리 디스크가 연세가 있으셔서 수술을 받을 수 없지만 치료의 하나님께서 고통도 이기게 하시어

    주님 부르시는 그 날까지 좋아하시는 전도의 사명을  다 할 수 있도록 기도드립니다.

3.  간  식

  박성규 협동장로님, 이영순 협동권사님 가정에서 맛있는 샌드위치를 준비해 주셨습니다.

  얼마전 성안길에 스시베이 2호점을 개점 하셨는데 또 오창 호수공원쪽에 스시베이를 개점하려고 준비 중에 있다고 하십니다.

  준비를 잘하시어 하나님께서 주시는 축복이 차고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4.  다음주 찬양곡 및 기도

*  찬 양 곡  :  "십자가 저편에"(앙코르 9)

                   곡중 듀엣 :  류지홍 안수집사님, 이동연 집사님

*  대표기도 :  박인옥 권사님

*  축 복 자  :  김인자권사님, 정복순집사님

 

 

 

--------------  요  단  광  고 -------------

1.  6월 마지막주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90명의 대원과 함께 찬양으로 영광 돌렸습니다.

2.  '구국 기도회'에 많은 대원 참여로 함께 하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3.  신경훈 집사님께서 할머니가 되신후로 찬양대에서 함께 하지 못한 시간이 오래되었는데 이번주는 함께 해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4.  테너 파트에 김효웅 집사님께서 업무차 미국으로 2주간 출장을 떠나셨습니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일정 잘 마치시고 돌아오시기를 기도합니다.

5.  환영합니다.  오영숙 집사님께서 찬양대 연습 전에는 결정을 하지 못하셨는데 연습이 끝난후 요단대원이 되시겠다고 결정해 주셨네요.

    함께 찬양을 부르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우리 대원들과 가정을 위해 기도 해 주세요**

 

   1)  베이스 박태익 집사님 직장 일로 인해 찬양대를 함께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주일을 온전히 지킬수 있도록 여건이 허락되어 지기를 기도드립니다.

    2)  장걸수 장로님 가정에 둘째 장근우가 지난주 목요일에 축구를 하다가 무릎 십자인대가 파열되어 이식수술을 받았고

        수술은 잘 되어 회복중에 있습니다.  회복이 잘되어 이전보다 더 건강하여 지기를 기도드립니다.

    3)  대원들의 각 가정에 연로하신 부모님들과 대원들의 건강이 전능하신 하나님의 은혜로 강건하여 지기를 기도드립니다.

 

 

6월의 마지막주를 건강하고 행복하게 .......주님 주신 은혜로 승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