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단찬양대소식

5월 마지막주 요단 소식입니다.

김용만 2016. 5. 30. 17:58

1.  이번주 찬양곡 및 기도

 *  찬 양 곡  :  "밀알"(빛나라 합창곡집)

                    곡중 솔로로 베이스 류지홍 안수집사님과 소프라노에 조성은 자매가 수고해 주셨습니다.

 *  대표기도 :  김기덕 집사님

2.  축 복 자

 *  신명자 권사님

  지난 해에 새로운 가정을 꾸린 따님에게 하나님이 주시는 귀한 축복의 선물 새 생명을 허락하시고 복 된 가정으로 살아가기를 기도드립니다.

 *  이은평 집사님

 1)  부모님께서 하나님이 부르시는 그날까지 영육간에 강건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2)  저희의 삶 가운데 하나님이 살아계셔서 함께 하심을 자녀들이 눈으로 볼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3)  주님이 주신 귀한 자녀 하민이, 현민이가 쉐마학교에서 배운 성령의 9가지 열매를 맺어 하나님이 귀히 쓰는 자녀기가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3.  간  식

  김진선 집사님께서 둘째아들(고동주)이 좋은 직장에 취직하여서 감사의 마음으로 맛있는 번을 제공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주가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며 직장내에서 상사와 동료로 부터 인정 받는 멋있는 직장인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4.  다음주 찬양곡 및 기도

 *  찬 양 곡  :  "주님의 손"(빛나라합창곡집)

 *  대표기도 :  조상식 안수집사님

 *  축 복 자  :  김병순 권사님, 임현순 집사님

 

 

-----------------  요  단  광  고  -------------

1.  5월 마지막주를 청년,대학 일일제직 헌신예배로 드렸으며 찬양대원 95명이 함께 했습니다.

2.  이번주는 일일제직 헌신예배관계로 찬양예배가 아닌 예전의 예배순서로 진행되었으며 반주자 부재로 송이슬자매와 도혜리자매가

     수고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3.  다음주는 긴 연휴지만 모두가 예배자로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새싹들이 파릇파릇 돋아나는 듯 하더니 봄은 어느덧 지나가고 한 낮에는 7,8월의 무더운 여름날씨 같네요.

이른 더위를 잘 이기시고 건강하게 보내시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