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단찬양대소식

2016년 1월 마지막주 요단소식입니다

김용만 2016. 2. 1. 17:12

1.  이번주 찬양곡 및 기도

*  찬 양 곡 : " 채워 주세요"(빛나라합창곡집)

*  대표기도 : 이영숙 권사님

2.  축 복 자

*  노주영 집사님

1) 사위가 인격적인 하나님을 만나서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기를 기도드립니다.

2) 손녀(김형태 집사님딸)가 주님의 은혜가운데 지혜롭고 건강하게 잘자라서 하나님의 뜻을 순종하는 자녀로 살아가기를 기도드립니다.

*  송숙렬 집사님

1) 아드님께서 2번의 큰수술을 받고 건강을 찾았고 휴우증도 없이 이전보다 더 건강하기를 기도드립니다.

2) 아직 신앙생활을 하지 못하고 있는데 자녀들이 주님 앞에 속히 나아오기를 기도드립니다.

3.  간  식  :  구귀화 권사님

  사랑하는 딸 박은영 자매를 믿음의 가정으로 시집 보내고 범사에 감사해서 맛있는 모찌떡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 그리고 주님의 은혜가 넘치는 아름다운 가정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4.  다음주 찬양곡 및 기도

*  찬 양 곡 :  "참 좋으신 주님" (임마누엘 성가곡집 I)

*  설 명절 관계로 연습이 없어서 기도순서자는 없습니다.

 

 

------------------ 요  단  소  식  ----------------

1. 2016년 요단 척사대회가 경로휴게실에서 40여분의 참석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모두들 즐겁고 재미난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승은 연합팀으로 구성된 남자팀이 우승하여 거금의 금일봉이 전달되었습니다.

   행원권 주첨으로 11분에게 선물이 주어졌습니다.(더치커피와 와인)

   참석한 모든 대원에게는 참가상도 드렸습니다. 그리고 모두에게 맛있는 만두전골을 대접했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가질수 있도록 시간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간식으로 뒷정리까지 수고해주신 박영옥 회계 집사님과

이은향 부회계집사 감사합니다. 

2. 정용일 집사님 부인되시는 오영숙 집사님께서 수술을 잘 받으시고 회복중에 계시다고 합니다.

3. 이번주는 96명의 대원들이 예배자로 함께 했습니다. 

 

다음주는 설 명절로 고향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다녀오시는 길이 안전하기를 기도합니다.

가족들과 친지들의 만남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 되시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