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단찬양대소식

5월 마지막주차 요단 소식입니다.

김용만 2015. 6. 2. 09:10

1. 찬양 및 기도
    - 찬양  :   "온 맘 다해 찬양"  성가곡집 2005  p.302
    - 기도  :  이 미혜 집사님
    - 축복자
       [김 정원 권사님] 
          1. 사랑하는 두 아드님께서 중고등부 이후 잠시 하나님을 멀리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두 아드님을 끝없이 사랑하시니 하나님의 사랑이 두 아드님께 전달되어 하나님의 큰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신하고 하나님께 돌아오는 놀라운 역사가 있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2. 큰아들께서 결혼 적령기로 하나님께서 준비하여 주시는 배우자로  하나님 보시기에 아름다운 가정을 꾸리고 늘 감사하는 삶이 될 수 있도록 기도드립니다.

          3. 둘째 아들이 대학생활 중에 있으니 지혜와 명철함을 주시고, 미래를 주님게서 주장하여 주시사 미래의 갈 길을 열어주시고 인도하여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김 효웅 집사님]
          1. 김명옥 집사님과 요단찬양대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귀한 직분을 주심에 감사드리며 늘 찬양속에 임하는 집사님 가정이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2. 자녀분들과 가족들이 늘 하나님 축복속에서 강건하고 믿음안에서 승리하며 감사하는 일들로 채워주시길 기도드립니다.

          3. 아드님 부부가 아직 하나님을 만나지 못한 가운데 있사오니, 하나님을 만나고 영접하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2. 간식 
       [신 희순 권사님]
          - 지휘자님께서 요단찬양대 찬양의 기쁨으로, 범사에 감사함으로 간식을 제공하여 주셨습니다. 늘 지도에 수고해 주시는 지휘자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3. 다음 주 찬양 및 기도 (6/7일)
         - 찬양 : "주님 나를 부르실 때"  GCM 6 p.111
         - 대표기도 : 김 상규 집사님
         - 축복 순서 : 신 범순 권사님. 오 일웅 집사님
       


  --- 요단 소식  ---

 

1. 결혼 소식이 있습니다.

 구 귀화 권사님의 장남 박 명현 군 결혼식이 6월6일(토) 오후 1시에 복대교회에서 있습니다.
많이 오셔서 축하와 기도로 아름다운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축복해주세요^^

 

2. 그동안 몸이 좋지 않으셨던 김 병순 권사님께서 함께 찬양연습을 하셨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함께 찬양드리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또한 권사님께서 새로운 대원을 섭외하셔서 차주에 인사들 드릴 수 있다고 합니다.^^

 

3. 찬양 가운을 추가로 10벌을 주문하였습니다. 약 2주간 소요된다고 합니다. 가운이 없으신 분들께서는 잠시 불편하시더라도 이해와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뜨거워지는 날씨입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찬양하는 열정이 더 뜨거워 지시는 6월이 되시길 기도드리며, 강건하고 승리하는 한 주 되시기 바랍니다.

요단 찬양대원 여러분~~   싸랑합니당~~ ♡
요단총무 정용일 집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