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단찬양대소식

8월 마지막주 요단 소식입니다.

김용만 2016. 8. 29. 12:23

1.  이번주 찬양곡 및 기도

 * 찬 양 곡  :  "주 성령 내 맘에"(임마누엘 2005년도)

 * 대표기도 :  정복순 집사님

2.  축 복 자

 *  김희숙권사님

 1)  며느리가 디스크 시술을 하고 힘들어 하고 있는데 3~6개월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지만 치유의 하나님께서 만져 주셔서 이전보다 더

      건강하게 회복어지기를 기도드립니다.

 2)  주님이 주신 귀한 손녀에게 주님 주신 지혜로 믿음 안에서 잘 자라나기를 기도드립니다.

 2)  믿음안에서 가족 모두가 건강하게 살아가기를 기도드립니다.

 *  이재근 안수집사님

   가정에 주신 귀한 자녀(이대용, 이승지)들에게 주께서 예비하신 배우자를 만나 아름다운 믿음의 가정이 세워지기를 기도드립니다.

3.  간  식

  이동연, 이은향 집사님 가정에서 농사지은 감자로 맛있는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 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 3인 병헌이도 일조를 했다고 하네요.  얼마남지 않은 수능준비 하느라 힘들텐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주님이 주신 비젼으로 원하고

  바라는 꿈 이루기를 기도합니다.  이병헌 파이팅!!

4.  다음주 찬양곡 및 기도

  * 찬 양 곡 :  "온 맘 다해 찬양"(임마누엘 2005년)

  * 대표기도 : 이미혜 집사님

  * 축 복 자 :  조성연 장로님, 임혜연 집사님

 

-------------------  요  단  광  고  ----------------

1.  8월의 마지막주는 93명의 대원이 함꼐 "주 성령 내 맘에"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습니다.

2.  김병순 권사님, 류지홍 안수집사님께서 그 동안 편찮으셔서 함께 찬양하지 못했었는데 이번주부터 찬양과 연습을 함께 했습니다.

    반가웠습니다.  이제는 아프지 마시고 건강 관리 잘하시어 하나님의 앞에 찬양으로 영광 돌리기에 부족함 없기를 기도합니다.

3. 악보부장이신 김용만 집사님께서 중앙성가 33집은 음원이 없는 관계로 연습시간에 충실히 해야 됨과 악보 관리에 소홀함 없기를

    당부해 주셨습니다.

4.  김도경 집사님 아드님이 몇달전 요식업쪽으로 친구들과 함께 개업을 하였는데 초반이라 이것저것 신경도 쓰고

    계획한것 같이 운영되어지지 못하고 제때에 식사도 잘 하지못해 몸무게도 많이 줄었다며 자녀의 건강과 사업장을 위해 기도부탁이 있었습니다.

 

 

더위는 물러가고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있습니다.  김기 걸리지 않도록 건강 조심하세요.

한 주간도 주님의 은혜로 승리하세요.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