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단찬양대소식

2월 마지막주 요단 소식

김용만 2016. 2. 29. 16:32

구름기둥과 불기둥으로 우리의 삶을 인도하신 하나님 2월도 큰 어려움없이 지나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1.  이번주 찬양곡 및 기도

 *  찬 양 곡  :  "오직 예수"(중앙성가 27집)

 *  대표기도 :  최상림 집사님

2.  축 복 자

 *  문미화 집사님

 1) 새 가정을 이룬 아들(안상호) 신앙생활 열심히 하며 믿음의 가정으로 든든하게 세워지기를 기도드립니다.

 2) 남편(안남락 안수집사)의 3월말에 공장 증축공사도 안전하게 이루어지며 와인사업도 잘되어 하나님께 영광돌리며 살기를 기도드립니다.

 *  김용만 집사님

 1) 하나님품에 먼저 아내(고 홍정자 명예집사)를 보내고 혼자 계신 아버님(김준식 명예집사)께서 믿음안에서 건강하기를 기도드립니다.

 2) 형님께서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기를 기도드립니다.

 3) 둘째딸(김서연)이 올해 중학생이 되었는데 좋은 친구들과 선생님을 만나서 학교생활을 즐겁게 할 수 있도록 기도드립니다.

3.  간  식

 * 조상식 안수집사님

   얼마전 새 가정을 꾸린 큰딸(박은경성도)을 보내고 감사해서 그리고 찰떡 같이 살았으면 하는 바램으로 맛있는 인절미를 제공해 주셨습니다.

 * 문미화 집사님

   아들(안상호) 결혼식을 치르고 매일 매일 감사해서 맛있는 옛날찐방 호구빵을 제공해 주셨습니다.

이번주는 간식이 풍성했습니다.  두 가정 모두모두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그리고 사랑이 넘치는 가정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4.  다음주 찬양곡 및 기도

 *  찬 양 곡  :  "그이름 높이리"(빛나라합창곡집)

 *  대표기도 :  오일웅 집사님

 *  축 복 자  :  김영호권사님, 김재은 안수집사님

 

 

------------------  요 단 소 식 -------------------

 

1.  이번주는 지난주 보다도 10여명이 적은 인원인 85명이 예배를 드렸습니다.

    다음주는 모두가 함께 예배드리기를 기도합니다.

2.  이번주 오후찬양예배는 찬양부 헌신예배로 드려졌습니다.

3.  정용일 집사님께서 지난주간에 직장에서 일을 하시다가 허리를 다치셔서 치료중에 있습니다.

    빠른 쾌유가 되어져 함께 예배드리기를 기도합니다.

4.  2016년도 요단수첩을 나누어 드렸습니다.

 

눈이 많이 내렸네요.  큰 도로는 눈이 녹았지만 골목들은 아직도 눈이 많이 쌓여 있네요.  어느길을 다니시든지 안전하게 다니세요.

내일이면 3월이 시작이네요.  모두 건강하게 한 주간도 지내시고 반가운 얼굴로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샬롬"